Story

2017-09-28

[생생한 영상과 사진] Smile House 2호가 즐거운 나눔으로 가-득 채워져 개소했습니다!



학대피해 이주아동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임직원들의 마음이 가-득 채워져,
!!! Smile House 2호가 개소되었습니다(환호!!)


<자원봉사에 참여한 스마일게이트 임직원과 이주아동들의 즐거운 시간>


 [ Smile House 2
호가 개소되기까지 ]

Smile House 2
호가 개소되기 까지! 어떤 노력들이 있었을까요?

가장 먼저! Smile House 2호가 될 주거공간을 구했습니다. 건물 자체가 오래되어 고칠 곳이 많던 이 곳.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총무팀이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환경개선 및 인테리어 공사를 지원하였습니다. (역시, 총무팀..전문가..스게...b) 




소녀들의 감성에 꼭 맞는 깨끗하고 예쁜 공간으로 다시 태어난 이곳에는 곳곳에 기부자들과 봉사자들의 손길이 닿아있습니다.
기부금으로 마련된 2층침대, 책상, 세탁기 등의 가구/가전부터, 기부자들께서 집에서부터 꼼꼼히 챙겨 보내주시거나 구입해 보내주신 전자레인지, 다리미, 수저, 후라이팬, 휴지 등 Smile House 2호는 나눔으로 가득 채워져 아이들을 반깁니다 :)




[ 봉사의 기쁨! 즐거운 노동은 웃음이 가득하지요 ]

스마일게이트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자들은 이번 캠페인을 응원하기 위해 편히 쉴 수 있는 휴일을 기꺼이 반납했습니다!
Smile House 2호에서 지내게 될 아이들을 생각하며 기부자들께서 마련해주신 이삿짐들을 나르고, 구석구석 청소를 하거나, 센터 아이들과 함께 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선선한 날씨에도 땀이 계속 흐르지만, 봉사자들의 얼굴에는 나눔의 기쁨이 가득합니다.





[ 하하호호 웃음 가득할 Smile House 2호 ]




Smile House 2호에는,  텀블벅 펀딩금액 중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 스마일게이트멤버십 7기 출신 <팀타파스> ‘표류소녀’ 포스터 액자와 Smile House 현판이 장식되었습니다.
(텀블벅 펀딩후기 자세히보기)
특별히, 현판에는 재능기부로 만들어진 Smile House 로고와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분들의 닉네임이 새겨져 있습니다.  


<개소식을 축하하기 위해 공연을 준비한 이주아동들>


Smile House 2호개소식이 진행되어 스마일게이트 양동기 대표님, 팀타파스 임태희 대표님을 비롯하여 구세군다문화센터 센터장님, 안산시의원님 등이 자리하였습니다. 
 (Smile House 2호 개소식 기사보기)

Smile Hosue 2호에 입소하는 에나와 니아도 스마일게이트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예쁜집 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에서 예쁘게 잘 지낼게요!”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Smile House2호의 공간마련에 그치지 않고,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과 더불어 정서치유를 위한 심리상담 프로그램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  
많은 분들의 응원 속에서 웃음 가득한 나날을 보내게 될 아이들.  소외된 아이들을 응원하는 많은 분들의 따뜻한 손길이 있어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희망을 전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기부금 사용내역>

Smille House 2호의 아이들이 사용할
2층침대/옷장/서랍장/책상/냉장고/세탁기 등 물품구입비:  6,917,952

*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mile House 2호를 위해 기부 및 봉사해 주신 분들


※ 희망스튜디오는 타 기관과 달리 운영비를 제하지 않으며 모금액의 전액을 기부합니다


  • Total Comments {{COMMENT_CNT}}

{{REGIST_NAME}}님

{{CONTENTS}}

더보기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