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2018-07-13

애니팡 사천성 유저들, 위기동물의 히어로 되다!


차에 치이거나, 질병에 감염되거나, 때로는 사람들의 폭력으로 크게 다치기도 하는 유기동물들.
위기의 유기 동물들을 구조하고 보살피는 동물의 히어로, 시민 구조자.
희망스튜디오와 '애니팡 사천성'은 시민구조자들과 함께 길 위의 위기동물들을 지키고자 <일촉즉발! 길냥이를 부탁해> 기부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

'애니팡 사천성' 게임 플레이와 직접기부로 채워진 나눔


▲'애니팡 사천성' 게임 내 기부이벤트 목표달성 안내

애니팡 사천성에서 진행된 기부 이벤트는 목표치를 넘어  종료되었습니다 :)
이번 이벤트 목표달성으로 선데이토즈가 <일촉즉발! 길냥이를 부탁해>에 기부해 주셨는데요,
목표달성을 위해 함께해 주신 유저분들과 직접기부로 함께해 주신 기부자 분들께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위험한 거리를 벗어나 안전한 돌봄을 받게 된 유기묘

기부금은 전액, 구조되는 위기동물의 대부분인 '유기묘' 치료비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직접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카라에서도 기부자 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동물권행동 카라>의  사업 담당자분도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게임 유저들의 참여로 기부가 이뤄지는 기부이벤트는 처음이어서 참 신선했습니다.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동물과 동물보호에 관심을 갖게 되는 방식이어서 기부만 하는 것이 아니라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였습니다.
이번 기부를 통해 우리의 이웃인 동물들에게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참여하신 분들은 작은 실천이라고 생각하실 지 모르겠지만 생명을 구하는 소중하고 큰 실천이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애니팡 사천성 유저분들, 즐겁게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다면! 이번 게임 플레이 기부를 준비한 '애니팡 사천성' 팀을 만나볼까요?


'애니팡 사천성' 권태혁 PD님

실제로 유기묘를 입양해 키우고 있는 '애니팡 사천성' 권태혁 PD님은, 
유저분들과  위기동물을 돕는 좋은 일을 함께 할 수 있어 큰 의미가 있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벤트를 통해서 기부까지 할 수 있게 되니까 '애니팡 사천성'팀 모두 즐겁게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기부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유저분들께서 어떤 반응이실까 사실 걱정도 되었어요.
그런데 이전에 진행했던 유사 이벤트 보다도 훨씬 더 많이 참여해 주셨어요. 즐겁게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번 캠페인을 준비한 '애니팡 사천성' 팀_유저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길 위에서 위기에 처한 유기묘의 생명을 살리고, 새로운 묘생을 살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기부금 사용내역]

후원내용 구분  금액(원) 

위기동물 치료지원비 

유기묘 약 45마리 치료비  21,465,601
기부금 지출총액 21,465,601

*희망스튜디오는 타 기관과 달리 운영비를 제하지 않으며 모금액 전액을 후원사업에 사용합니다.
*희망스튜디오는 지정기부금단체로 기부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신 경우, 복지포인트 기부금을 포함해 
국세청 연말정산 세액공제에 자동 반영됩니다.


[함께해 주신 분들]



  • Total Comments {{COMMENT_CNT}}

{{REGIST_NAME}}님

{{CONTENTS}}

더보기

NEWS